top of page

찌뿌둥 없애기, 몸 부종 없애기 , 통증 없애기 몸이 무겁다면, 꼭 보세요

저희 라인마사지에서는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 마사지 방법들을 정기적으로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몸에 나름함을 한방에 물리칠 수 있는 마사지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몸의 여기저기 쑤실때, 여기저기 아프거나 부종이 생길때, 몸이 무거울때 소화가 안될때 찌뿌등할때 등등 여기저기 우리가 또 봄이 되면 특히나 몸이 찌뿌둥하고 몸이 무겁고 그럴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아래서 소개해 드리는 방법대로 마사지하시면 몸이 가벼워지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첫번째로 쓸어주기기인데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거든요.

두번째로 문지르기.

세번째로 주무르기.

네번째로 고타법이라고 두드리기에요.

다섯째로 진동법.

여섯째로 집어주기, 꼬집기 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6가지 방법이 대표적인 마사지 방법인데요 오늘은 고타법으로 전신의 부종과 나른함, 통증을 일으키는 기혈을 뚫는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고타법의 효과: 말초신경 조직강화, 혈액순환 촉진, 신진대사작용 촉진, 근육 경직예방, 스트레스 해소, 기분 전환.




고타법으로 전신을 이렇게 두드려주면 굉장히 몸이 합산되고요 막혀있던 기혈이 이렇게 팡팡 뚤리면서 넘 굉장히 개운합니다.

라인마사지에서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적당하게 묻혀서 두드리는데요 이 방법이 효과적인것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은 그 주파수가 훨씬 높거든요. 그래서 몸에 부족한 에너지를 채워주고 향기를 통해서 릴렉스와 또 기분 상승작용을 주기때무문에 아로마오일을 가지고 계시면 바르고 해주시면 좋습니다.


고타법은 셀프마사지하기에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손바닥, 손등, 손옆구리 등, 가볍게 주먹을 쥐고 하실 수 도 있구요 편안하게 자세를 취하고 아픈 부위를 적당한 힘으로 두드려주시면 됩니다.

세게 하실 필요는 없구요 눈을 감고 적당한 힘으로 전신을 두드려주면 막혀있던 기혈들과 피줄들이 열리고 혈액순환이 잘 되서 금방 시원해짐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금방 피곤해지기도 하실건데요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고된 직장일 끝나고 돌아오시면 아로마오일을 바르고 고타법으로 전신을 두드려보세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잠도 금방 드실거에요.

bottom of page
초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