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여관 여주인과 회포를_5화

속으로는 쾌재를 불렀지만 의기소침해 있다가 살짝 기분이 나아진척 대답을 하고 근처 편의점에 가서 맥주 두캔에 과자를 사왓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안에서 같이 마주보고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했어요.

그녀의 나이는 삼십이었고 아직 결혼은 안한 미혼이고 남자친구도 없데요.

예상대로 부모님이 놀려 가셔서 집에서 헐거 없으면 나와서 카운터나 보라고 해서 오늘 하루 봐주는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이야기를 하다보니 새벽 3시가 다 되었고 술이 부족해서 술은 조금 더 사왔더니 이 시간이면 사람도 안 올거라고 빈방가서 술마시자고 했습니다.

속으로 이게 웬 떡이냐 하면서 방으로 이동해서 술을 좀 더 마셨어요.

처음보다 친해진 우리는 의남매라는 둥 절친이라는둥 하며 떠들어댔어요.

그러더 그녀가 물었습니다. 무슨 속상한 일이 있었냐고.

여관 여주인과 회포를_7화

이제와 생각 해 보면 번호를 물어볼 걸 이라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렇게 다음 날 아침에 여관을 나가면서 여자친구 모르게 그녀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고 그녀도 웃으면서 인사를 받아주면서 우리는 헤어졌습니다. 여름이 돌아오면 그때의 생각이 나네요.

여관 여주인과 회포를_6화

그래서 저는 여행하는 동안 즐겁고 오늘만을 기다려 왔는데 여자친구가 너무 피곤해해서 분의기 좀 잡아 보려고 했는데 여지친구가 잠들어버려서 물거품이 되었다고 말을 했어요. 그 말을 듣던 그녀는 저를 위로해 주다가 너는 피곤하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젊어서 괜찬다고 말했더니 그녀는 곧장 시무룩해 하면서 자기는 젊지 않다고 슬퍼했습니다. 나이는 차는데 결혼을

여관 여주인과 회포를_4화

그때 살짝 야릇한 기분이 들었죠. 그 이후에 다시 어자친구랑 놀려 나갔다가 밤늦게 방에 돌아와서 서로 씻고 나오기로 했는데 제가 씻고 나오니 여자친구가 자고 있었습니다. 방학동안 여자친구를 못봐서 오늘 오랜만에 하겠구나 하고 며칠 동안 쌓아뒀는데. 그게 전부 허사가 될 상황이라서 많이 아쉬었습니다. 여자친구는 잘 때 아무리 건드려도 깨지 않고 이불로 몸을

bottom of page
초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