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성비 안마의자 고르는 법 추천

안마의자는 1954년 일본에서 발명된 이후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여 굳이 마사지샵에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안마의자의 성능은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마의자는 나름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 전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는데요.

라인마사지에서 '가성비 안마의자'라 불리우는 리쏘의 'LS-6700N'을 소개해 드립니다.

현재 할인가 110만원대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광고만으로 제품 가격의 거품을 뺀 가성비 제푼을 지향하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안마의자를 구매하는데서 꼭 보아야할 3가지 점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공간과 디자인' 입니다.

설치할 자리를 미리 측정해 보는 것이 필요한데요. 집 인테리어와 조화로울지 입니다.

안마의자는 사무실, 거실, 그리고 침실 등에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그 만큼 공간의 톤과 디자인이 어울릴지를 고민 해 보셔야 합니다.


두번째: '기능' 입니다.

바디프레임은 S,L,I 프레임 중 어떤 프레임인지, 안마부의 지원 되는 곳은 어디인지(머리/목/어깨/등/허리/팔/손/엉덩이/허벅지/종아리/발), 사용자가 마사지에 필요한 조절기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마사지속도/마사지강도/공기압압력/마사지볼위치/온열온도/리클라이닝각도/다리길이) 당연히 기능이 많을 수록 가격은 올라가기 때문에 예산과 내가 필요한 기능을 적절히 조율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마범위' 입니다.

마사지볼은 목, 어깨, 등, 허리, 엉덩이가 지원되며 에어백은 어깨, 팔, 종아리 롤러는 종아리, 발 온열은 등, 종아리가 지원이 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리쏘의 'LS-6700N' 는 100 ~ 600만원까지의 안마의자와 동등한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가성비 만큼은 정말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소음과 진동 입니다.

안마의자는 낮에도 사용하지만 밤에도 사용하는 일이 많은데요.

많이 흔들려 아랫집에 피해가 가지는 않을 지 등을 고려 해 보셔야 합니다.


안마의자는 퇴근해서 쌓인 스트레스와 뭉친 근육을 풀기에 정말 좋은 것이지요.

그러나 척추 질환이 있는 사람이라면 안마의자를 통해 마사지를 받으면 득이아니라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강도가 셀 수록 좋은 것도 아닙니다.

안마의자가 강도나 안마 부위 조절이 세분화되어 있어 편리해 지기는 했지만 사람이 하는 마사지보다는 물론 못합니다.

리얼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은 라인마사지의 출장안마 를 불러주세요.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부위를 원하시는 장소에서 원하시는 시간에 적정한 가격으로 후불제로 서비스 드립니다.


bottom of page
초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