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루에 5분씩만 누르세요. 건강이 좋아집니다.

귀에 대한 책도 많이 나왔는데요.

유명한 한의사 분인 이경제 한의사 분도 귀를보면 보인다, 귀혈자리 로 진단과 증상완화가 동시에 가능하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책에 담으려 했다면서 "귀 잡고 병잡고" 라는 책을 발간하였으며 또한 제 2의 심장 인체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신체기관이 있다 귀혈점을 자극하면 통증이 줄고 질병을 예방한다며 15녀간 이어테라피를 연구해온분께서 하루 10분 귀마사지의 힘 이라는 책도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귀 뒤에는 림프절과 혈관이 많이 분포되어 있어 귀뒤를 마사지해주면 순환촉진으로 인한 면역력 증가 또는 NK 세포 증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귀"는 매우 작은 부분이지만 그안에는 수많은 혈자리가 있습니다.


귀안의 혈점 소개 | 출장안마 | 라인마사지

귓볼 부분이 "얼굴"이며 그위로 "머리" 귓구멍 부분에 딱딱하고 넓게 깔려진 부분이 "기관지"와 "폐" 그위로 올라온 연골이 "소화기관" 그위로 신장,방광,전립선에 해당하는 혈자리이며 두번째로 튀어나온 연골은 "엉덩이"로 그 위는 "정신적인 안정" 생식기, 골반이며 귓바키 쪽으로 넘어 위쪽부터 시작해 허리, 상지, 척추, 어깨 순으로 내려옵니다.


각 부위를 면봉이나 손으로 눌렀을 때 통증이 느껴진다면 그 부위에 해당하는 부분에 건강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위에서 말씀드린 혈들을 귀 위부분에서 아래로 30초씩 꾹꾹 마사지해주세요.

하루에 5분이면 됩니다.

건강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bottom of page
초이스 바로가기